실외인테리어

 

​벽화는 그려지는 목적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의 가장 기본이며, 그 장소의 목적에 따라서 분위기를 잡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예술과의 소통

 

벽화를 유명 예술 작품으로 시공할 경우 때론 어렵고 멀게만 느껴졌던 작품을  자연스럽게 예술과의 소통의 장이 되며, 우리의 주변 삶의 문화 질 향상에 대표 주자입니다.

            포토존 역할

 

벽화는 그림을 그려지는 방식에 따라서 때로는 포토존 역활을 하기도 합니다.  포토존 역할을 하는 트릭적 요소의 그림을 건물 외부에 시공하면 누구나 친숙하게 사진을 찍게 되며, 자연스럽게 SNS를 통하여 홍보가 됩니다.

                              실외 벽화란?

실외벽화는 일반적으로 건물 외벽에 그리는 벽화를 말하며, 벽 소재 상태 등에 따라서 변수가 많고  대부분 규모가 큰 대형벽화가 많습니다. 높이가 있는 경우에 따라 사다리차를 이용하거나 비계설치 혹은  로프공이 필요합니다. 건물의 종류, 목적에 따라 시안이 결정되며, 복잡하고 어려운 시안일 수록 경험이 많은 전문작가의 손길이 필요합니다. 규모가 크기때문에 완성되었을때 효과가 더욱 크고 수많은 건물들 속에서 시선을 사로  잡을 수 있습니다. 때로 대형벽화가 아닌 포인트로 들어가기도 하는데 전체적인 도장 후  문양이나 일러스트로 포인트 벽화를 넣기도 합니다. 실외 벽화는 오랜 낡은 벽면에 최소한의 비용으로 리모델링하는데 가장 적합한 방법 중 하나 입니다.

              다양성

 

실외벽화는 시공기법이 다양합니다.라인아트 일러스트 스텐실 트릭아트 포인트벽화 등 다양한 기법으로 표현이 가능하여, 일반적인 벽이 아닌 다양한 공간으로 소화 가능합니다.

  내용있는 벽화

실외벽화는 일반적인 그림으로도 그릴 수 있지만, 목적에 따라서 시공된 공간에 목적과 정보를 알려주는 스토리텔링 역할을 합니다.